레이더M M-PRINT GFW CITYLIFE LUXMEN 매경이코노미 MBN골드 MBN 매일경제
로그인|회원가입 |시청자 게시판
종목검색
  • 종목검색
  • 통합검색

헤드라인

광고
프로그램 바로가기
프로그램 바로가기 닫기
가나다순 카테고리순
> 뉴스 > 기사
기사목록|||글자크기 
신한카드, `늘테크` 의미담은 새로운 영상 광고 론칭
기사입력 2020-10-21 10:10
  • 기사
  • 나도 한마디
공유하기 
신한카드는 21일 신한PayFAN(신한페이판) 소비관리서비스를 주제로 제작한 영상 광고 '소비마마' 편에 이어 신한카드만의 종합금융서비스를 담은 '늘테크' 광고를 새롭게 선보였다.


늘테크는 고객의 모든 순간에서 늘 모아주고, 늘 아껴주며 늘 관리해 준다는 의미로 간편결제를 넘어 소비·자산관리 및 맞춤 혜택까지 한번에 제공하는 신한페이판의 종합금융서비스를 뜻한다.


이번 광고는 SBS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를 통해 입지를 다진 배우 안효섭의 '오늘'로 구성해 고객 하루에 신한페이판이 늘 함께하고 있다는 모습을 표현하고 있다.


먼저 바쁜 일상속 시간에 쫓기는 주인공이 출근 시간 계단을 뛰어오르는 중에도 소비가 관리되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안효섭이 역동적으로 뛰어 오른 계단에 나타나는 주·월간 소비진단리포트는 신한페이판을 통해 늘 합리적 소비생활에 대한 가이드를 제공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또 한가로운 오후 반려견과 산책을 하는 순간에도 자기관리를 할 때에도 어디서든 신한페이판이 나타난다.

예산관리를 통한 계획적인 소비생활이나 자산관리를 할 때에도 신한페이판이 고객과 항상 함께하고 있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것.
이 외에도 잔고가 비어 있는 상태를 냉장고가 텅 비어 있는 상황으로 익살스럽게 보여주며 통장 잔고 없이도 송금할 수 있는 신용카드 기반 개인간 송금 서비스인 'My송금(마이송금)'도 안내하고 있다.


[류영상 기자 ifyouare@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목록|||글자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