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이 추석을 맞아 다양한 화장품·생활용품 선물세트를 출시합니다.

LG생활건강 화장품 브랜드 '후'는 '후 비첩 자생 에센스 2종세트'를 선보입니다.

이번 추석세트에는 '비첩 자생 에센스' 50ml와 20ml가 함께 구성됐으며 증정 제품으로 후의 베스트셀러 라인 천기단의 화현 밸런서와 로션, 화현 클렌징폼, 신제품 화현 일루미네이팅 에센스와 화현 아이세럼이 내장됐습니다.

LG생활건강 자연·발효 화장품 '숨37°'은 '숨37° 로시크숨마 아티잔 4종 스페셜 세트'를 선보입니다.

'로시크숨마 아티잔 4종 스페셜 세트'는 로마 황실의 비방에서 영감을 얻은 발효의 정수 골든 엘릭서TM를 듬뿍 함유, 깊고 진한 텍스처로 피부를 감싸 탄력감과 윤기가 넘치게 가꿔주는 크림, 눈가 피부에 탄탄한 볼륨감과 화사한 느낌을 전달해 한층 어려 보이는 또렷한 눈매로 가꿔주는 아이크림, 그리고 피부 본연의 활력을 더해주는 스킨소프너와 에멀전으로 구성됐습니다.

LG생활건강의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 '오휘'는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 2종 기획 세트'를 선보입니다.

한정으로 기획된 이번 세트에는 대표 제품인 에센스 50ml와 20ml로 구성됐으며, 함께 사용했을 시 에센스 효능을 극대화해주는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부스팅 앰풀을 정품 용량 이상으로 내장한 것이 특징입니다.

LG생활건강의 '이자녹스'는 '이자녹스 테르비나 AD 3종 기획 세트'를 선보입니다.

테르비나 AD 기획세트는 새로운 태반 컨셉 콜라겐 성분을 추가해 탄력을 강화시켜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케어하고 풍부한 영양을 주며 스킨, 에멀전, 크림과 앰플이 추가로 구성됐습니다.

LG생활건강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 '수려한'은 베스트셀러인 '수려한 천삼 선유 3종 스페셜 에디션'과 더불어 '수려한 천삼 럭셔리 4종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합니다.

LG생활건강 자연주의 한방 화장품 브랜드 '예화담'은 시그니처 안티에이징 라인 '예화담 명한미인도 명작 2종 스페셜 세트'를 선보입니다.

LG생활건강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벨머'는 피부 밸런스 케어를 통해 민감해진 피부 진정과 손상 케어를 돕는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시카 기초 2종 세트'를 출시합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이 외에도 언택트 시대의 트렌드를 반영해 '온가족 지킴이 향균 KIT세트D호 시리즈'등 개인위생용품 세트, 헤어케어, 바디케어 등 다양한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설명했습니다.

[ 이명진 기자 / pridehot@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