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뮤직이 소셜미디어를 통해 400만 SNS 고객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벌이며 누적 좋아요 2천500만 건을 달성했다고 밝혔습니다.
지니뮤직은 자체제작 오리지널 콘텐츠와 뮤직비디오를 서비스해 유튜브 110만 고객을 확보했고 지니, 모임, 잼스 페이스북 3개채널에서 실시간으로 267만명 고객들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최근
지니뮤직은 미디어스튜디오 '잼스'에서 청하의 'PLAY' 퍼포먼스영상을 단독공개, 133만 조회수를 달성했습니다.
지니뮤직이 제작한 오리지널 콘텐츠 'PLAY' 퍼포먼스영상은 최고의 퍼포머 청하의 파워풀한 춤과 신비로운 매력이 돋보이는 영상으로 글로벌 팬들의 댓글 찬사를 이끌기도 했습니다.
8월 잼스는 새롭게 스타들의 '혼밥상' 시리즈를 런칭했으며,
지니뮤직은 영상으로 만나는 '월간 진희'를 제작, 매월 공개하고 있습니다.
지니뮤직 전략마케팅단 이상헌 단장은 "당사는 소셜미디어를 통해 음악을 넘어 새로운 즐거움을 원하는 지니고객들과 새로운 변화를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습니다.
[박상미 인턴기자 / alisten@mk.co.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