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더M M-PRINT GFW CITYLIFE LUXMEN 매경이코노미 MBN골드 MBN 매일경제
로그인|회원가입 |시청자 게시판
종목검색
  • 종목검색
  • 통합검색

헤드라인

광고
프로그램 바로가기
프로그램 바로가기 닫기
가나다순 카테고리순
> 뉴스 > 기사
기사목록|||글자크기 
LG전자, 인도네시아 서비스 품질조사 CCSLC서 최고 등급 받아
기사입력 2020-08-06 10:36
  • 기사
  • 나도 한마디
공유하기 
LG전자가 인도네시아 정부로부터 허가를 받은 서비스 만족도 조사 기관이 실시한 평가에서 최고 등급을 받았습니다.

LG전자는 6일 최근 인도네시아 서비스 만족도 조사기관인 CCSLC(arre Center for Customer Satisfaction&Loyalty)가 실시한 서비스 품질조사에서 가전, 단말, 에어컨 등 전 분야에서 최고 등급인 '다이아몬드' 등급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LG전자 인도네시아 서비스법인은 고객과 편리하게 소통하기 위해 각종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을 운영하며, 고객 불만을 개선하기 위한 전담 조직을 신설하는 등 고객 응대를 강화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한편, CCSL은 자카르타, 수라바야, 스마랑, 메단 등 주요 4개 도시에서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 신속도, 품질에 대한 체감도, 수리 시간·비용 등에 대해 조사해 종합적으로 평가합니다.

[박상미 인턴기자 / alisten@mk.co.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S #LG전자
기사목록|||글자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