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인도네시아 정부로부터 허가를 받은 서비스 만족도 조사 기관이 실시한 평가에서 최고 등급을 받았습니다.

LG전자는 6일 최근 인도네시아 서비스 만족도 조사기관인 CCSLC(arre Center for Customer Satisfaction&Loyalty)가 실시한 서비스 품질조사에서 가전, 단말, 에어컨 등 전 분야에서 최고 등급인 '다이아몬드' 등급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LG전자 인도네시아 서비스법인은 고객과 편리하게 소통하기 위해 각종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을 운영하며, 고객 불만을 개선하기 위한 전담 조직을 신설하는 등 고객 응대를 강화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한편, CCSL은 자카르타, 수라바야, 스마랑, 메단 등 주요 4개 도시에서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 신속도, 품질에 대한 체감도, 수리 시간·비용 등에 대해 조사해 종합적으로 평가합니다.

[박상미 인턴기자 / alisten@mk.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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