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국내 확진자 증가에 국내 증시 급락세 흐름
외출 자제로 인해 모바일 결제 플랫폼 수혜 전망 [수혜주 확인]

코로나19 사태가 주말 사이 정부가 위기경보 단계를 ‘심각’으로 상향 조정하는 모습을 보이자 국내 증시는 외국읜 대규모 매도세로 인해 급락세를 보였다. 코스닥은 장 중 한때 -4% 급락하는 흐름을 보였는데 전문가들은 코로나19 사태가 단기간에 끝날 것으로 보이지 않기 때문에 증시 투자 전략을 새롭게 짤 필요가 있다고 제언한다.
이미 중국에서는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외출 자제령이 오랜 기간 진행 되면서 모바일 콘텐츠에 대한 이용 시간이 폭증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한다. 게임.모바일결제.콘텐츠.유통 등 외출을 하지 않고 집에서 이용하는 시간이 길어지는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몰리다보니 국내에서도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모바일 콘텐츠 서비스 관련주들이 주목 받고 있다.
이에 증시에서는 코로나 19 사태로 인한 모바일 콘텐츠 서비스 관련주들을 주목하고 있다. 게임뿐만 아니라 모바일 쇼핑과 결제로 인해 관련 결제 사업자들의 매출이 증가할 것으로 전망 되며 새벽배송의 비즈니스 모델 업체들 또한 주목 받을 것으로 전망 된다. 그렇다면 투자자들이 가장 주목해야 할 핵심주에는 어떤 기업들이 있을까?

■ 증권경제 1위 매일경제TV MBN골드 이창원대표 [무료카톡방 참여]

이와 관련해 매일경제TV MBN골드 이창원대표는 “미 증시는 2월 제조업과 서비스 PMI 지표가 부진하게 나오자 코로나 19와 미 대선 불확실성으로 인한 매물 출회가 유입되며 나스닥은 -1.79% 마감했다”며 “코로나 19 사태가 세계적으로 넓혀지는 상황이기 때문에 관련 이슈를 주목하면서 대응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창원대표는 “국내 증시는 코로나19 확진자가 주말사이 급증하면서 위기경보를 심각 단계로 격상하면서 국내 경기 침체에 대한 우려감으로 코스피는 -3.87%, 코스닥은 -4.30% 마감했다”며 “변동성 장세가 진행 되고 있는 가운데 코로나19 사태로 외출을 자제 하는 분위기 속에서 모바일 콘텐츠 서비스에 대한 이용이 증가할 것으로 전망 되기 때문에 관련 수혜주를 주목해야 한다”고 말했다.
매일경제TV MBN골드 이창원대표 무료카톡방에 참여하면 모바일 콘텐츠 서비스 수혜주를 제시하며 무료추천주와 증시 전략을 확인 할 수 있다.

매일경제TV MBN골드 관심 종목
CJ씨푸드, 서울식품, 다날, 오공, SK하이닉스
동방, 키이스트, 피엔티, 엘컴텍, 진양제약

-본 자 료는 단순 참 고용 보 도 자료 입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