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프리미엄 산후조리원이 태국에 진출합니다.

드라마글로벌은 지난 17일 서울 역삼동 본사에서 태국법인 '라움(RAUM)'과 산후조리원컨설팅 정식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산후조리 개념이 없는 태국에 산후조리원이 들어서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이번 계약으로 '라움(RAUM)'은 태국 현지 여성들의 아름다움과 건강을 담당하는 헬스케어 브랜드 APEX와 협력해 태국에서 처음으로 100실 규모의 프리미엄 산후조리원을 설립하게 됩니다.

또 드라마글로벌의 13년 산후조리원 운영 노하우와 그녀의정원 여성의원의 산모 전문 의료 지식 컨설팅이 전수 된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습니다.

그녀의정원 드라마 산후조리원은 장동건·고소영 연정훈·한가인 이병헌·이민정 지성·이보영 추자현·우효광 부부를 비롯한 유명인사가 주로 이용해 온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태국의 투자유치 회사인 Opes Callan의 대표이자 RAUM의 설립자인 현재원 대표는 이번 프로젝트를 위해 세계 5대 사모펀드인 텍사스퍼시픽그룹(TPG)으로부터 투자를 유치했습니다.

드라마글로벌의 해외진출은 지난 2016년 중국 베이징 글로벌 1호점을 성공적으로 열었고, 태국에 이어 카타르 도하, 이태리 로마, 미국 LA등과 MOU를 맺고 글로벌 진출을 노리고 있습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