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아시아 최대 미용박람회 2019 홍콩 코스모프로프 참가

아모레퍼시픽이 13일부터 15일까지 사흘간 홍콩 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2019 홍콩 코스모프로프'에 참가했습니다.

홍콩 코스모프로프는 전 세계 중소 뷰티 브랜드들이 우수 상품을 홍보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미용 박람회로 알려졌습니다.

지난해에는 전 세계 130개국 8만 7천여명의 바이어와 관람객이 참석하며 흥행했습니다.

아모레퍼시픽은 이번 박람회에서 미래 성장 동력인 스타트업 브랜드로 구성된 부스를 운영하여 신규 브랜드의 글로벌 인지도를 제고하고 해외 사업의 기회를 모색했다고 전했습니다.

행사 기간 동안 아모레퍼시픽은 4개의 신규 브랜드를 선보입니다.

3초 측정, 3분 케어로 국내 뷰티 기기 시장에서 긍정적인 성과를 보이는 메이크온부터 아시아 여성을 위해 탄생한 클린 더마 브랜드 순플러스, 클린 뷰티 컨셉의 마스크 전문 브랜드 스테디와 함께 한국 정식 론칭을 앞둔 홈에스테틱 브랜드 홀리추얼 등이 이번 박람회에서 소개됩니다.

아모레퍼시픽 안세홍 대표이사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춘 아모레퍼시픽의 스타트업 브랜드를 글로벌 고객에게 알리고, 해외 시장 공략을 위해 적극 소통할 예정이다"고 말했습니다.

[정영석 기자 / nextcu@mk.co.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