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퐁 아기 상어가족 빌보드 키드차트에서 1위
핑크퐁 상어가족 미국 빌보드 11주 연속 상위권 핫100 차트 유지 [수혜주 확인]

‘핑크퐁 상어가족’ 열풍이 전 세계를 강타하고 있다. 미국 빌보드 11주 연속 ‘핫100’ 차트에 랭킹되고 있으며 빌보드 키드차트에서 1위를 기록한 것으로 전해졌다. 지난 1월에는 영국차트에서도 8주 연속 TOP40을 유지 최고 기록으로는 6위를 기록하며 싸이의 ‘강남스타일’ 이후 최초의 10위권 진입을 기록하기도 했다.
‘핑크퐁 상어가족’의 열풍은 특히 싸이의 ‘강남스타일’과 방탄소년단의 빌보드200 1위의 기록에 버금가는 파급력을 보이고 있다. ‘핑크퐁 상어가족’은 보헤미안 랩소디와 함께 구글의 올해의 2018 미국 인기 가요 키워드 TOP3에 올랐으며 ‘핑크퐁 상어가족’ 댄스 유투브 조회수는 21억을 돌파하며 전 세계적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이에 증시에서는 ‘핑크퐁 상어가족’ 키드차트 1위를 주목하고 있다. 싸이의 빌보드 2위, 방탄소년단의 빌보드 200 1위를 기록한 이후 관련주들이 매출 급증이 예상되어 주가가 급등한 사례가 있기 때문에 투자자들은 핵심 수혜주를 주목하고 있는데 그렇다면 가장 주목해야 할 수혜주에는 어떤 기업들이 있을까?

■ 증권경제 1위 매일경제TV MBN골드 노광민대표 [무료카톡방 참여]

이와 관련해 매일경제TV MBN골드 노광민대표는 “미 증시는 최근 양호한 실적을 발표한 마이크론에 힘입어 반도체 업종이 상승을 주도하며 경기 둔화 우려에도 불구하고 급등 마감했다”며 “애플 또한 실적 개선에 기반한 투자의견 상향 조정 영향도 긍정적으로 작용했다”고 말했다.
이어 노광민대표는 “국내 증시는 마이크론 실적발표와 감산 소식에 힘입어 반도체 업종이 상승세를 이어가며 코스피는 양호한 흐름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업종별 차별화 장세가 이뤄지고 있는 가운데 핑크퐁 아기 상어가족 노래가 빌보드 키드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기 때문에 관련 수혜주를 주목해야 한다”고 말했다.
증권경제 1위 매일경제TV MBN골드 노광민대표 무료카톡방에 참여하면 핑크퐁 상어가족 빌보드 키드차트 1위 수혜주를 제시하며 종목 상담까지 무료로 받아 볼 수 있다.



매일경제TV MBN골드 관심 종목
하츠, 토박스코리아, 빅텍, 셀리버리, 하츠
필룩스, 대아티아이, 현대바이오, 신라젠, 대유위니아

-본 자 료는 단순 참 고용 보 도 자료 입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