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는 EBS FM' 올킬 패키지가 소셜커머스 티몬을 통해 판매가 개시됩니다.
'보이는 EBS FM'은 EBS와 온라인 마케팅 업체 밀크컴퍼니가 공통 투자해 개발한 외국어 인강으로 누적 판매 400만 부 이상의 베스트셀러인 EBS 라디오 교재를 기반으로 구성됐습니다.
특히 ‘입이 트이는 영어’의 이현석 등 기존 인기 프로그램의 진행자들이 나서 직접 커리큘럼을 만들고 강의에 참여해 사용자들의 호응을 이끌어 낸다는 계획입니다.
앞서 론칭된
카카오페이지에서는 공개한 지 2주만에 20만 구독자 돌파라는 성과를 이뤘습니다.
티몬에서 판매하는 올킬 패키지는 초급형과 중급형, 완성형 등으로 구성돼 사용자의 눈높이를 고려한 맞춤형 교육을 제시합니다.
한편 올킬 패키지 론칭 기념으로 다양한 혜택을 선보입니다. 티몬에서 올킬 패키지를 구입한 사용자들은 패키지 속 인강과 음원 기간 내 무제한 반복, 최신 라디오 음원 매일 업데이트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차별화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됩니다. 올킬 패키지 구매 후 수강 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여행 상품권, 헤드셋 등을 전달합니다.
강동구 (주)밀크컴퍼니 대표는 "보이는 EBS FM을 통해 오랫동안 공부해도 영어 한마디 못하는 분들이 실력 향상 및 자신감을 극복하는데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보이는 EBS FM’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등 4곳의 스토어에서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