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은 편의점 GS25의 점포 생산성을 높이기 위해 업계에서 처음으로 인공지능 GS25 챗봇지니를 도입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도입된 'GS25 챗봇지니'를 통해 근무자는 신규 서비스나 상품에 대한 상품에 대한 궁금증이 생기면 실시간으로 물어보고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GS리테일 측은 지속적인 묻고 답하기를 통해 학습효과로 정확도가 향상될 것이라며, 경영주 점포 관리 측면의 생산성이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습니다.

앞서 GS리테일은 KT와 지난해 5월 미래형 점포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은 바 있습니다.

[정영석 기자/nextcu@mk.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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