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은 지난 8월 말 출시한 비비고 수교자가 출시 4개월 만에 60만 봉이 팔리며 20억 원의 매출을 올렸다고 밝혔습니다.

'비비고 수교자'는 복주머니 모양의 물만두 제품으로 기존 제품보다 크기을 키운 것이 특징입니다.

회사는 앞으로 공격적인 영업·마케팅 활동을 통해 '비비고 수교자'를 알리는 데 주력한다는 계획입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앞으로도 '비비고 수교자'의 특장점을 알릴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물만두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겠다"고 말했습니다.

[정영석 기자/nextcu@mk.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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