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의 발효유 전문 브랜드 '매일 바이오'가 슈퍼푸드인 베리류를 담아 더욱 건강하게 마실 수 있는 드링킹요거트 블루베리와 라즈베리 신제품 2종을 체험할 수 있는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매일유업이 공식 후원하는 '수원 삼성 블루윙즈' 축구단과 함께 진행하는 것입니다.
항상 응원과 격려를 보내는 축구 팬들에 대한 감사 인사와 더불어 오는 8일 '상주 상무'와 치를 홈 경기에 매일 바이오가 참여해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선보일 브랜드데이 행사의 일환으로 마련됐습니다.
온라인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수원삼성블루윙즈 축구단 페이스북(www.facebook.com/SuwonSamsungFC)에서 '2017 K리그 클래식' 대회를 치루고 있는 수원 삼성 블루윙즈를 응원하는 메시지와 함께 '매일 바이오 드링킹'을 함께 체험하고 싶은 페이스북 친구를 소환하면 됩니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 60명에게 매일 바이오 드링킹요거트 블루베리 및 라즈베리(50명, 1인 1박스 랜덤발송), 선수단 사인볼(10명)을 제공합니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응모기간은 오는 13일까지 진행하고, 당첨자 발표는 17일입니다.
매일 바이오 드링킹요거트는 8시간 발효와 24시간 숙성으로 제대로 만든 요거트를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
신제품 '블루베리'와 '라즈베리'는 베리 특유의 상큼하고 달콤한 맛을 건강한 플레인 요거트에 맛있게 담았습니다.
또 800여편의 연구논문과 200여편의 임상 등 세계에서 가장 많은 연구를 통해 그 효과와 안전성이 입증된 프로바이오틱 L-GG 유산균을 포함한 복합 유산균을 250ml 기준 250억 마리 이상 함유해 요거트 본연의 풍부한 영양을 살렸습니다.
이와 함께 250ml 제품에는 기존에 겉 뚜껑과 속 마개를 개별적으로 열어야 했던 개봉방식을 개선, 뚜껑을 여는 동시에 바로 마실 수 있는 '원터치' 방식을 적용해 더욱 편하게 마실 수 있습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이번 시즌 수원삼성블루윙즈의 성공적인 우승을 응원하는 것은 물론, 한결 같은 지지를 보내는 축구 팬들과 매일 바이오 고객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고자 온라인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습니다.
[ 이나연 기자 / nayeon@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