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그룹이 공개한 리브메이트 시리즈 영상이 공개 한달여 만에 조회수 1천만 건을 넘기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이번에 화제가 된 리브메이트 영상은 고객 맞춤형 콘텐츠를 강화해 차별점을 뒀습니다.
고객들의 온라인 검색 패턴, 활동 동선, 콘텐츠별 반응 등 데이터 분석을 통한 고객의 인사트를 발굴했다고 KB금융 측은 설명했습니다.
KB금융은 지난 2015년 바이럴 영상 '하늘 같은 든든함, 아버지'편이 조회수 1천200만 건을 기록했고 지난해에도 '기적의 여정'편이 700만클릭 수를 기록했습니다.
[정영석 기자 / nextcu@mk.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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