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커피 전문점 카페루앤비(대표 이용숙)가 한시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창업 지원 프로모션은 개설 비용 1천280만원을 지원하는 것으로 가맹비, 교육비, 로열티, 순간온수기, 음향장치를 지원합니다.

카페루앤비는 "창업 초기 비용을 줄인 예비 가맹점주들의 창업 비용에 대한 부담을 낮춰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습니다.

아울러 매장 오픈 후, 매장 매출의 안정화를 위해 원두를 추가로 지원합니다.

또한 항목별 정확한 세부 금액과 내용은 달라질 수 있으니 카페루앤비로 문의하면 자세한 창업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카페루앤비는 이번 한시적 프로모션을 통해 서비스표 이용권, 지적재산권 및 브랜드 사용권을 제공하고, 본사 교육을 통해 매장 운영 노하우와 마케팅 비용을 지원합니다.

이는 예비 가맹점주들의 성공 창업을 위해 전략적인 프로모션 활동이 중요하다는 판단에 따른 것입니다.

이 외에도 가맹점 담당 슈퍼바이저가 정기적으로 매장을 방문해 커피 기기 점검 및 서비스 교육을 진행합니다.

카페루앤비는 "창업을 앞둔 예비 가맹점주들은 카페 루앤비의 성공 노하우 외에도 실질적인 혜택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면서 "향후 지속적으로 프로모션을 확대하여 가맹점들과 함께 성장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카페루앤비는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2016년 중소기업청에서 우수 프랜차이즈로 선정되어 내실 있는 브랜드임을 인정 받았습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