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요리하는 기업 (주) UK FOOD가 만든 치킨 브랜드 ‘쌀쌀맞은닭“이 오븐에 구운 새로운 치킨 메뉴를 출시 하였다. 이번에 새로 출신된 메뉴는 총 9가지로, 크게는 오븐에 바로 구워 조리한 쌀닭 로스트 치킨과 밀가루 대신 쌀가루 파우더를 사용하여 조리한 쌀바사삭 치킨 2가지로 나눌 수 있다.

(주) UK FOOD 대표인 이상희 사장은 유명 외식업체 R&D 연구원으로 근무하면서 쌓았던 경험을 바탕으로, 6개월간의 테스트를 거쳐 이번 오븐에 구운 치킨 메뉴를 개발하게 되었다.

“쌀쌀맞은닭”이 이번에 출시한 오븐구이 치킨의 특징은 한마디로 “바삭함에 건강을 입혔다”라는 것이다. 오븐구이가 가진 건강함에 쌀가루 파우더를 사용하여 튀김옷을 입혔기 때문에 건강뿐 아니라 식감에 있어서도 훨씬 더 바삭함을 느낄 수 있다고 한다.

이번 신메뉴 출시를 계기로 쌀을 사용하여 조리하는 후라이드 치킨과 더불어 오븐구이 제품들까지 추가가 되면서 “쌀쌀맞은닭”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훨씬 다양한 메뉴들을 선택 할 수 있게 되었다.

한편 “쌀쌀맞은닭”은 작년 7월 브랜드를 출시한 이후 브랜드 테스트 기간에만 4개 매장이 오픈 하였고 2015년 2월에도 서울 구의동점과 울산 삼산점이 오픈 할 예정이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