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이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밀크 초콜릿과 화이트 초콜릿의 맛을 함께 느낄 수 있는 신제품 '츄파춥스 초코듀오'를 출시했습니다.

'츄파춥스 초코듀오'는 세계적인 캔디 브랜드 '츄파춥스'가 70년 전통의 이탈리아 초콜릿 제조사 '라이카(Laica)'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내놓은 제품으로 밀크 초콜릿과 화이트 초콜릿으로 둘러싸인 쉘 형태이며, 속은 달콤한 초콜릿 크림과 시리얼로 채워져 있어 부드러움과 바삭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농심은 츄파춥스 초코듀오 출시를 기념해 친구∙연인간에 호감지수를 확인해볼 수 있는 '짝궁케미측정기' 캠페인을 이달 14일까지 진행합니다.

이번 캠페인은 온∙오프라인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츄파춥스 페이스북 페이지'와 '모바일 캠페인 사이트'를 참고하면 됩니다.

[정영석 기자]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