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 티몬이 쇼핑 성수기인 연말에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마케팅 비용으로만 500억원을 집행할 예정입니다.
또 새 모델로 미쓰에이의 멤버 수지를 발탁했다습니다.
티몬은 지난 14일 서울 삼성동 사옥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이같은 내용을 밝혔습니다.
이상협 티몬 최고마케팅경영자(CMO)는 이날 "수지를 티몬의 대표 얼굴로 선정해 연말 광고와 프로모션에서 활용할 예정"이라며 "친근한 이미지를 갖고 있는 수지를 통해 티몬 서비스에 대한 신뢰감을 제고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정영석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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