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조사한 4대 통신서비스 부문에서 고객만족도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습니다.
LG유플러스에 따르면, 기업고객 4대 통신서비스 부문은 ▲전용회선 ▲기업인터넷 ▲IDC ▲메시징 등 입니다.
또 이번 조사는 KMAC가 모두 600개의 대기업에서 SME까지 폭넓은 기업들을 대상으로 1:1 방문조사한 결과라는 설명입니다.
LG유플러스는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하겠다"고 설명했습니다.
[유재준 기자]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