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영진 KT&G 사장은 소비자뿐만 아니라 협력업체·지역사회까지 아우르는 경영원칙을 발표했습니다.
KT&G가 이번에 발표한 '고객가치 2.0'은 제품과 서비스의 가치를 혁신해, 지역사회까지 감동을 시키자는 '고객감동' 경영전략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회사 측은 개발부터 완제품 유통까지 모든 과정을 고객 시각에서 운영하는 '전사적 통합 품질관리 시스템'을 도입할 계획입니다.
또 유해물질 배출을 최소화하고, 사회공헌 사업과 협력업체 지원을 확대해 동반성장 노력도 강화할 방침입니다.
KT&G 측은 "국내 시장에서 확실한 우위를 유지하는 한편 사회와의 상생 추구에도 앞장설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서환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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