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이 오는 9월 30일까지 비대면 또는 은행연계 계좌를 보유한 국내 거주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타사대체 입고 이벤트인 '다 모으면 더 값지다!'를 진행한다고 오늘(7일) 밝혔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이 타 증권사에서 보유 중인 주식을 KB증권 계좌로 입고하고 일정 금액 이상을 거래할 경우 리워드를 제공하며, 주간 및 월간 단위로 구성된 미션을 통해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국내 및 해외 주식을 총 500만 원 이상 순입고 한 뒤, 동일 계좌에서 국내 및 해외 주식을 총 1천만 원 이상 거래를 완료해야 합니다.
아울러, 이벤트 종료 이후인 10월 31일까지 순입고 금액 이상 자산이 유지되어야 리워드 지급 대상이 됩니다.
입고 대상 종목은 국내주식(KOSPI, KOSDAQ, ETF, ETN), 해외상장 주식 및 ETF/ETN이며, 거래 대상 종목에는 국내주식(KOSPI, KOSDAQ, 주식형 ETF/ETN), 해외상장 주식 및 ETF/ETN이 포함됩니다.
이벤트 요건을 모두 충족한 고객에게는 입고금액과 거래금액 구간별로 최대 150만 원의 리워드가 각각 제공되며, 인당 최대 300만 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구간별 리워드는 중복 수령이 불가능합니다.
또한, 국내 및 해외 주식 거래에 대한 주간 미션 리워드도 별도로 제공됩니다.
국내주식의 경우, 주간 거래금액이 100억 원 이상인 고객에게 총 1천만 원 규모의 리워드를 균등 배분하며, 1인당 최대 200만 원까지 수령할 수 있습니다.
해외주식의 경우에도 주간 50억 원 이상 거래한 고객을 대상으로 동일한 방식의 리워드가 지급됩니다.
주간 미션은 총 12주 동안 진행되며, 조건을 충족할 경우 매주 중복 수령이 가능합니다.
이와 함께 매달 순입고 금액이 가장 많은 고객 1명에게는 100만 원 상당의 국내주식 쿠폰이 별도로 지급되는 '월간 입고왕' 혜택도 마련돼 있습니다.
이벤트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이벤트 기간 내 KB증권 MTS 'KB M-able(마블)' 또는 WTS 'M-able 와이드'에서 이벤트 신청 필수이며, 1인 1계좌만 신청 가능합니다.
손희재 KB증권 디지털사업그룹장은 "이번 이벤트는 고객의 자산 이전 및 거래 활성화를 유도하고, 보다 많은 투자자들이 국내외 주식시장에 능동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고 밝혔습니다.
[ 현연수 기자 / ephalon@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