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가 '오징어 게임 시즌3' 공개를 앞두고 '테라·참이슬 오징어 게임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오늘(16일) 밝혔습니다.
'오징어 게임 시즌2'에 이은 두 번째 협업이며, 이번에는 테라 에디션 제품도 선보입니다.
'테라 오징어 게임 에디션'은 '오징어 게임' 팬들에게 익숙한 영희, 핑크가드와 이번 시즌 새롭게 등장할 철수 캐릭터를 모두 담은 라벨 디자인을 적용했습니다.
500ml 병, 453ml 캔 두 가지 제품으로 선보입니다.
'참이슬 오징어 게임 에디션'은 영희, 핑크가드, 철수 캐릭터에 참이슬의 이슬방울과 두꺼비 캐릭터를 조합해 완성한 3종의 라벨을 적용했습니다.
또, 참이슬 로고의 'ㅁ,ㅇ,ㅅ'에만 핑크 색상을 입혀 핑크가드의 등급을 상징하는 원형, 삼각형, 사각형을 형상화해 표현했으며, 360ml 병 제품으로만 출시합니다.
에디션 제품과 함께 '오징어 게임' 캐릭터를 활용한 굿즈 4종 '영희 게임기', '테라 컬러잔', '참이슬 컬러잔', '머리끈'을 선보입니다.
영희 게임기는 업소 내에서 대여 형식으로 제공, 술자리 게임에 활용 가능합니다.
테라 컬러잔, 참이슬 컬러잔, 머리끈은 소비자 증정 이벤트 굿즈로 활용될 예정입니다.
지난 시즌 처음으로 선보였던 영희 게임기는 술자리 재미 요소를 극대화해 MZ세대 취향을 사로잡았다는 현장 받응을 얻었으며, 올해는 새로운 버전의 영희 게임기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 선착순 단독 판매 예정이며, 6월 20일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이벤트 페이지에서 발매 알림을 사전 신청할 수 있습니다.
테라·참이슬 '오징어 게임' 에디션은 6월 4주차부터 전국 가정 채널과 일반 음식점, 술집 등 주류 판매 업소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가격은 기존 테라, 참이슬과 동일합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전무는 "이번 협업은 넷플릭스에서 가장 인기있는 시리즈와 대한민국 대표 쏘맥 브랜드의 만남으로, 소비자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고 말했습니다.
[ 구민정 기자 / koo.minjung@mktv.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