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 한국사업장이 국내 최고의 고객 서비스 역량을 다시 한번 입증했습니다.

제너럴 모터스(이하 GM) 한국사업장 고객센터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2025 한국산업 서비스품질 지수(KSQI)'에서 22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21일 밝혔습니다.

이번 수상은 국내 48개 산업군, 339개 콜센터를 대상으로 진행된 평가에서 이뤄졌으며, GM 고객센터는 모든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기록했습니다.

최은영 GM 한국사업장 애프터세일즈 서비스 부문 본부장은 이날 고객센터를 방문해 임직원들과 함께 수상을 기념하고, 우수 상담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습니다.

최 본부장은 "GM 한국사업장의 22년 연속 우수 콜센터 선정은 고객 만족을 최우선에 둔 상담사들의 헌신과 GM의 고객 중심 철학이 만들어낸 성과"라며 "국내에서도 고객 기대를 뛰어넘는 서비스로 신뢰를 더욱 공고히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KSQI는 국내 기업의 콜센터 서비스 수준을 진단하고 평가하기 위한 공신력 있는 조사로, 2004년부터 매년 시행되고 있습니다.

평가는 총 100회 이상의 실제 상담 전화를 기반으로 진행되며, 수신 여건, 고객맞이, 상담태도, 업무처리, 종료태도 등 전 항목을 종합적으로 반영합니다.

[ 현연수 기자 / ephalon@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