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스 임서원, 유제품 브랜드 뮤즈 발탁⋯‘NEW 젠지 워너비’ 등극

유니스 임서원. 사진lF&F엔터테인먼트
그룹 유니스(UNIS) 임서원이 유제품 브랜드의 새 얼굴이 됐다.


16일 소속사 F&F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임서원은 서울우유협동조합의 유제품 브랜드 ‘어린이 치즈 까요까요’ 광고 모델로 선정됐다.


그간 맑고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사랑을 받아온 임서원은 이번 모델 발탁으로 대세 행보를 다시 한 번 입증, ‘NEW 젠지 워너비’로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할 것으로 기대된다.


임서원이 속한 유니스 역시 다양한 분야에서 존재감을 넓혀가고 있다.

총 세 장의 앨범을 발매하며 쉼 없는 활동을 이어온 유니스는 코스메틱과 글로벌 패션 브랜드 모델 자리를 연이어 꿰차며 광고계에서의 영향력도 확대하고 있다.


최근에는 미니 2집 ‘스위시(SWICY)’ 공식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상태. 이어 유니스는 오는 6월 8일 ‘2025 유니스 팬콘 아시아 투어 인 서울(2025 UNIS FANCON ASIA TOUR IN SEOUL)’을 개최하고 데뷔 첫 투어의 닻을 올린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