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와 함께한 브라탑 스타일링 화보 공개
 |
유니클로 SS 시즌 브라탑을 착용한 비비 |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가 ‘브라와 탑을 하나로, 그 이상의 브라탑’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25 봄·여름(SS)시즌 브라탑 라인업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유니클로 브라탑은 브라컵이 상의에 일체형으로 부착된 형태다.
유니크한 파워 네트와 몰드 컵 구조가 가슴을 360도로 서포트하면서 편안하고 안정적인 착용감이 특징이다.
또한 패션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디자인과 소재로 이번 봄여름 시즌에 맞춘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유니클로의 대표 브라탑인 ‘립브라탑’은 적당한 높이의 넥 라인 디자인으로 체형에 구애받지 않고 누구나 자연스러운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다.
또 어깨 라인의 깔끔한 실루엣으로 세련된 무드를 더하고, 몸에 부드럽게 밀착되어 스타일리시함은 물론 높은 활동성도 갖췄다.
홀터넥 브라 탱크탑은 여성스러운 숄더 라인을 강조하면서 여유 있는 넥 라인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오픈백 홀터 브라탑’은 자연스럽게 드러나는 백 라인이 포인트로, 과감하면서 세련된 룩을 연출할 수 있다고 유니클로는 설명했다.
유니클로는 엔터테이너 비비와 함께 브라탑 스타일링 화보를 선보였다.
화보 속 비비는 일상 속에서 활용 가능한 다양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화보는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 및 소셜미디어를 통해 16일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당당하고 개성 있는 매력의 아이콘인 비비와 함께한 스타일링 화보를 통해 유니클로 브라탑의 매력을 여성들에게 더욱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