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신작 ‘세븐나이츠 리버스’ 광고 모델에 가수 비비 선정

‘세븐나이츠 리버스’ 광고모델 비비
넷마블(대표 김병규)은 신작 수집형 RPG ‘세븐나이츠 리버스’의 광고 모델로 가수 비비(BIBI)를 선정했다고 7일 밝혔다.


비비는 싱어송라이터와 배우를 넘나드는 올라운드 아티스트로 전 세대를 아우르는 ‘밤양갱’ 신드롬을 일으킨 바 있으며 향후 ‘세븐나이츠 리버스’의 다양한 활동에 함께할 예정이다.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원작 ‘세븐나이츠’를 계승하는 리메이크 프로젝트로 원작의 스토리 및 전투 시스템 등 핵심 게임성을 계승하는 동시에 최근 트렌드에 맞게 개선하고 보완해 개발 중이다.

원작 ‘세븐나이츠’는 지난 2014년 3월 출시돼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도 큰 성공을 기록한 바 있다.


넷마블은 현재 ‘세븐나이츠 리버스’의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며 앱마켓·공식 브랜드사이트·네이버 라운지 등을 통해 참여한 이용자에게 ‘전설 등급 레이첼’, ‘영웅 소환 이용권 10장’, ‘100만 골드’ 등을 선물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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