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증권은 고객 편의성 증진을 위해 모바일 앱 ‘투혼(MTS)’의 홈 화면 및 전체 메뉴에 대한 개편을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개편은 LS증권이 새로운 MTS 브랜드 ‘투혼(TUHON)’을 출시한 이후 첫 개편으로, 사용자의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이는 데 집중했다.


새로워진 투혼은 홈 화면을 시장, 관심, 자산 3개의 탭으로 구성하고, 전체 메뉴도 직관적으로 개선했다.


먼저 ‘시장’ 탭에서는 투자에 도움이 되는 시장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상승률, 하락률, 거래량, 시가총액이 높은 국내외 인기 테마 및 관련 종목, 개별 종목을 제공한다.


‘관심’ 탭에서는 사용자가 눈여겨보던 종목과 관련 투자 콘텐츠를 함께 볼 수 있다.

최근 본 종목, 관심 종목, 보유 종목과 함께 관련 뉴스와 리서치 자료 등을 모아두어 종목에 대한 이해를 도왔다.


‘자산’ 탭에서는 매매를 편리하게 해주는 보유 자산의 종목 정보를 정리했다.

보유 자산을 상품별로 구분하고, 종목 정보와 내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윤주익 LS증권 Digital전략실장은 “‘투혼’은 두터운 헤비 트레이더 층을 유지해 온 MTS”라며 “MTS 고객의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이고,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인 개편을 진행할 계획이며 HTS 등 거래 시스템 고도화 작업도 추진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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