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자산운용이 투자관리 앱 ‘도미노’와 ‘KODEX ETF 투자리그’ 이벤트를 이달 24일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리그는 KODEX 상장지수펀드(ETF)의 수익률을 바탕으로 진행되는 실전 투자대회다.
도미노 앱을 통해 KODEX ETF 보유 계좌를 연동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KODEX ETF 전 종목으로 참여가 가능하며, 연동한 계좌에서 보유한 KODEX ETF는 기존에 보유한 상품 및 신규 매수 상품을 모두 포함한다.
마이데이터를 연동한 국내 전 증권사 계좌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삼성운용은 참가자들의 흥미 유도를 위해 리그 기간 동안 상위 순위 7명의 보유 KODEX 종목을 실시간 공개한다.
리그 종료 이후 수익률 상위 3명의 최종 수익률과 보유 종목명도 공개된다.
대회 기간 동안 보유한 KODEX ETF 수익률을 산정해 1등 갤럭시 탭 S9+ (1명), 갤럭시 워치 울트라 47mm (2명), 갤럭시 버즈 3프로(4명), BHC 치킨세트(10명)와 참여자 대상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1200명)도 준다.
삼성운용 측은 “이번 투자리그는 ETF시장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을 높이는 동시에, 투자자들이 각자의 투자 전략을 수립하고 공유하는 장이 될 것”이라며 “ETF에 익숙하지 않은 신규 투자자들에게도 손쉽게 ETF 투자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