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가 유행에 민감한 2030 여성들을 위한 트렌드 패션 버티컬 서비스 '#오오티디(OOTD)'를 선보인다고 오늘(19일) 밝혔습니다.

'#오오티디'는 누구나 손쉽게 트렌디한 패션을 코디할 수 있도록 AI로 내 취향에 꼭 맞는 패션 상품을 무한 추천하는 서비스입니다.

11번가 서비스 내, 별도의 패션 전문관으로 오픈한 #오오티디에서는 오픈일 기준 30만여 개 트렌드 패션 상품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프롬비기닝, 리얼코코 등 2030 여성들에게 인기있는 소호몰의 신상품이 매주 업데이트 되어 빠르게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개인 맞춤형으로 상품을 추천해 줄 뿐만 아니라 ▲요즘 유행하는 신상품 ▲베스트 상품 ▲시즌별 테마상품 등을 다양하게 큐레이션해 최근 인기있는 스타일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오티디'의 '비슷한 스타일 둘러보기' 기능을 활용하면, 현재 구경하고 있는 상품과 유사한 디자인의 상품을 무한대로 추천받을 수 있습니다.

또 착장 이미지 속 '코디핀'을 터치하면 해당 상품뿐만 아니라 비슷한 상품들도 함께 나열되기 때문에 같이 코디하고 싶은 아이템들을 편리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

박현수 11번가 CBO(최고사업책임)은 "AI 기술을 기반으로 취향에 꼭 맞는 상품을 제안하는 '#오오티디'가 고객들의 편리한 탐색을 도움으로써 누구나 손쉽게 트렌디한 패션을 즐길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 현연수 기자 / ephalon@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