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가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슬로건을 공모합니다.

이번 공모는 진에어 ESG 경영전략 미션, 비전에 대한 주제로 진행됩니다.

ESG 경영 구축을 위한 미션과 비전의 가치가 명확하고 간결하게 표현될 수 있는 문구로 내달 1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진에어 온라인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제출된 작품은 적합성, 창의성, 명료성 등의 기준으로 1차 실무진, 2차 임원 심사를 거친 후 최종 결과가 발표될 예정입니다.

최우수상 수상자에게는 국제선 왕복항공권이 제공되며, 선정된 슬로건은 진에어 홈페이지 게시 등을 포함해 다양하게 활용될 예정입니다.

진에어는 기업의 비재무적 가치를 평가하는 ESG 분야에서 대외적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데이터 분석기관인 서스틴베스트는 11월 15일 발표한 올해 하반기 ESG 평가에서 ESG 리스크 및 기회 관리 수준이 매우 우수한 기업으로 진에어를 선정하며 저비용항공사 중에서 가장 높은 A등급을 부여했습니다.

이에 앞서 지난 10월 27일 한국 ESG 평가 기준원에서 공표한 등급에서도 진에어는 환경과 사회 부문에서 개선된 평가를 받으며 작년 등급(B+)보다 한 단계 상승한 통합 A등급을 획득했습니다.

진에어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윤리 경영의 실천, 지속 성장 가능한 경영과 발전을 위한 ESG 정책을 확대해 나갈 것" 이라고 전했습니다.

[ 이명진 기자 / pridehot@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