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업종 하반기 전망
Q.인터넷 업종 하반기에는 살아날까?
A. 상저하고의 흐름을 보일 것
A. 지난해 하반기 매크로 환경 좋지 않아
A. 실적 기저가 높았음
Q. 하반기, 광고보다 커머스 부문이 나은 이유는?
A. 광고와 커머스 모두 상저하고
A. 광고는 아직까지 반등 시그널 약해
Q. 상반기 화두 ‘AI’ 네카오의 전략은?
A. 딥러닝AI에서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가 데이터
A. 네이버·카카오, 한국어 데이터 풍부하다는 강점
Q. 상반기 게임 업종 평가는?
A. 국내 모바일 시장 신작 출시로 순위변동
A. 중국 판호 발급으로 인한 기대감
Q. 중국 판호 발급에도 시들한 게임주, 이유는?
A. 중국 게임시장 성장률 둔화
A. 중국 게임시장 경쟁 심화
Q. 글로벌 PC/콘솔 시장 출시, 기대할까?
A. 올해 상반기 글로벌 PC콘솔 신작 호조
Q. 누리호 3차 발사 성공…우주항공주 영향은?
정의훈 유진투자증권 리서치센터 인터넷/게임/우주 연구원 by 매일경제T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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