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은 기업뱅킹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기업뱅킹 3GO(쓰리고) 이벤트'를 오는 6월말까지 실시한다고 오늘 밝혔습니다.

'우리WON기업'은 법인·개인사업자를 위한 기업뱅킹 전용 앱으로 고객별 맞춤 화면에서 ▲비대면 대출 신청 ▲예금 가입 ▲전자어음·채권 결제 ▲신용장 개설 ▲최대 500건 대량이체 등 기업 고객을 위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업 인터넷뱅킹'은 최근 리뉴얼을 통해 기업 인터넷뱅킹의 핵심서비스와 UI/UX를 이용자 중심으로 확대·개편해 이용 편리성을 높였습니다.

또한, 승인·결재기능 개선과 '데일리브리핑'자금 보고서 기능 등을 추가해 기업의 안심경영에 도움이 되는 서비스를 강화했습니다.

우리은행은 이번에 발표한 이벤트 취재에 대해 "'우리WON기업'과 '기업 인터넷뱅킹'을 이용하시는 법인과 개인사업자 고객에게 우리은행 기업뱅킹서비스 경험과 혜택을 드리고자 한다"고 말했습니다.

먼저 '우리WON기업'에 신규로 가입하고 로그인한 법인·개인사업자 고객 중 이벤트에 응모한 선착순 1천5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잔 쿠폰을 제공합니다.

또한 '기업 인터넷뱅킹'에서 '기업 인터넷뱅킹'을 이용 중인 고객이 이체거래 후 이벤트에 응모를 하면 1천명에게 추첨을 통해 GS칼텍스 2만원 주유권을 제공합니다.

새로운 '기업 인터넷뱅킹'을 이용하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용 후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신세계이마트 1만원 모바일쿠폰이 제공됩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기업고객이 편리하게 기업뱅킹 서비스를 이용하고 다양한 혜택도 받을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기업고객의 업무 편의를 위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 김우연 기자 / kim.wooyeon@mktv.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