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손해보험이 보험 상품과 서비스 개선을 위해 소비자의 시각에서 숨어있는 불편사항을 찾아줄 '2023년 소비자평가단'을 모집한다고 오늘(24일) 밝혔습니다.
소비자평가단은 활동 기간 동안 하나손해보험의 상품 및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며 서비스 과정을 모니터링하고 평가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모집 기간은 4월 26일부터 5월 26일까지이며 하나손해보험 상품을 가입한 소비자라면 누구나 당사 홈페이지 및 모바일에서 지원이 가능합니다.
하나손해보험은 약 25명을 모집한 후, 선정 대상자는 6월 8일에 개별 통지할 예정입니다.
선정된 평가단은 올해 상반기, 하반기 두 번의 평가를 진행하게 되며 평가단의 우수제안에 대한 시상 제도도 운영할 계획입니다.
상반기에는 ▲신규가입 ▲계약변경 ▲사고접수 ▲채팅상담 등 보험 거래 전반을 체험 후 만족도를 평가하고, 하반기에는 ▲홈페이지 ▲모바일APP ▲원데이APP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할 예정입니다.
하나손해보험 소비자평가단 담당자는 "소비자 관점에서 하나손해보험의 서비스 수준을 진단하고 분석하여 소비자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도 고객에 대한 깊은 이해를 위해 소비자와 지속적으로 소통하는 창구를 운영하겠다." 라고 말했습니다.
[ 김우연 기자 / kim.wooyeon@mktv.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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