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옷과 신발을 관리하면서 환경까지 생각하는 스타일러의 차별화된 고객가치 알리기에 나섰습니다.

LG전자는 오는 15일부터 5월 말까지 서울 마포구 연남동 151빌딩에서 '지구를 지키는 가장 스타일리쉬한 방법'을 주제로 스타일러 고객경험공간 '어나더스타일'을 운영한다고 13일 밝혔습니다.

이 공간은 스타일러가 ESG 관점에서 세제나 별도의 화학물질을 사용하지 않고 의류를 섬세하게 관리할 수 있다는 점을 알리기 위해 조성됐습니다.

방문객들은 어나더스타일에서 제품 체험뿐 아니라 스타일러의 탄생 배경, 동작 원리, 트루스팀과 무빙행어 기술을 활용해 환경을 보호하면서 옷을 관리하는 방법 등을 영상, 그림, 게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며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어나더스타일에는 스타일러와 함께 지난달 출시한 프리미엄 신발관리 솔루션 스타일러 슈케어·슈케이스도 전시됩니다.

LG 스타일러는 LG전자가 2011년 세계 최초로 출시한 의류관리기로 의류관리 영역을 새롭게 개척한 것으로 평가됩니다.

한편, LG전자는 LG 프리미엄 가전만의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알리기위해 다양한 오프라인 체험공간을 운영해오고 있습니다.

지난해 주방가전 체험 공간 '어나더키친'을 시작으로 서울 로컬상권 활성화를 위한 '어나더바이브', 버려진 빈 집을 되살려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어나더하우스'까지 '어나더라이프' 시리즈를 연달아 선보이며 고객들이 자연스럽게 제품을 경험하는 기회를 늘리고 있습니다.

LG전자 H&A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 노숙희 상무는 "MZ세대의 친환경 소비 트렌드에 맞춰 기능적 측면뿐 아니라 환경까지 고려해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하는 LG 프리미엄 가전의 가치를 적극 알릴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 고진경 기자 / jkkoh@mk.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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