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그룹 임직원 봉사단 호반사랑나눔이, 학습키드 만들기 봉사활동 진행

호반사랑나눔이, ‘학습키트 만들기’ 활동 후 단체 사진.[사진 호반그룹]
호반그룹 임직원 봉사단 호반사랑나눔이가 취약계층 아동의 행복한 학교생활을 응원하기 위한 봉사활동을 진행했습니다.

호반사랑나눔이는 서초구 우면동 호반파크 대강당에서 사단법인 함께하는 한숲과 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학습키트 만들기' 봉사 활동을 진행했다고 오늘(27일) 밝혔습니다.

이번 활동은 호반건설 등 호반그룹 임직원과 가족 50여 명이 참여했습니다.

호반사랑나눔이는 미술 전문 강사의 교육을 받고, 에코백에 정성스럽게 희망의 메시지를 담았습니다.

완성 된 에코백에 문구세트, 물감, 텀블러 등을 담아 학습키트를 완성했다. 이날 만든 학습키트는 구로구 지역아동센터를 통해 취약계층 아동 100명에게 전달될 예정입니다.

초등생 자녀와 함께 참여한 호반건설 법무팀 박용덕 책임은 "딸들과 함께 에코백에 희망의 메시지를 적으면서 소통의 시간도 갖게 됐다"며 "오늘 만든 학습키트를 받은 아이들의 학교생활에 작은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호반사랑나눔이는 아동과 청소년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 왔습니다.

지난 2010년부터 혜명보육원(서울 금천구 소재)에 기부금, 김장봉사 등으로 꾸준히 소통하고 있으며, 서울 서초구와 수원 영통구 등에서 안전우산 만들기·독서상자 만들기 등을 진행한 바 있습니다.

[ 김두현 기자 / kim.doohyeon@mktv.co.kr ]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