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이 다가오는 웨딩 시즌을 맞아 인터넷면세점에 웨딩 전문관을 선보이며 예비 부부 잡기에 나섭니다.

신라면세점은 인터넷면세점에 웨딩 전문관 ‘웨딩데이’를 오픈하고 예비 신혼 부부를 위한 맞춤 상품 추천부터 전용 혜택과 제휴 혜택 제공까지 원스탑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오늘(23일) 밝혔습니다.

'웨딩 데이'는 2023년 이후 결혼한 날짜 인증이 가능한 부부를 대상으로 하며 인증 즉시 부부에게 각각 30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인터넷점 S리워즈 4만 포인트를 증정합니다.

전용 혜택으로는 서울신라호텔 일반객실 정상가의 40%, 스위트 객실 (수페리어 스위트, 코너 스위트) 정상가의 30% 할인이 제공됩니다.

웨딩 전문관 오픈 기념으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이벤트 응모 후 4월 30일까지 부부가 모두 구매, 인도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제주신라호텔 숙박권, 서울신라호텔 더 파크뷰 식사권, 신라스테이 해운대 숙박권을 증정합니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지난 1월 골프 전문관 ‘GOLF LOUNGE’를 오픈하며 개별 고객의 니즈를 충족하는 개인화 마케팅을 추진한데 이어 웨딩 전문관을 추가로 열어 고객 니즈 만족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본격적인 웨딩 시즌이 다가오며 해외로 신혼 여행을 떠나는 고객이 증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 윤형섭 기자 / yhs931@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