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 부모 모여라" 올디너리매직 피카비, 30일 프라이빗 쇼룸 오픈



육아에 서툰 2030 부모들을 위한 1대1 육아 상담 등 소통의 자리가 마련됐습니다.

피카비 브랜드를 운영하는 육아스타트업 올디너리매직은 피카비 플레이키트 리뉴얼을 기념해 '프라이빗 쇼룸'을 오픈할 예정이라고 23일 밝혔습니다.

올디너리매직은 MZ세대 부모 맞춤형 육아 스타트업입니다. 육아에 서툰 2030 부모를 위해 올바른 정보의 소통과 건강한 육아 가이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프라이빗 쇼룸에서는 리뉴얼되는 피카비 플레이키트를 가장 먼저 볼 수 있으며, 피카비 연구원들과의 1대1 육아 상담도 가능합니다.

피카비 연구원들은 0~24개월 영유아를 위해 발달단계별 필수 놀잇감에 대한 상담에 나설 예정입니다.

연구원들은 아이의 신체, 정서, 감각, 인지, 사회성 등을 적절하게 자극할 수 있는 놀잇감에 대한 설명에 나섭니다.

또 올디너리매직은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된 피카비 플레이키트도 공개합니다. 이번 플레이키트는 아동 발달 놀잇감이라는 원칙은 지키면서도 안전성이 강화됐습니다.

국내 놀잇감 브랜드 최초로 FSC 인증, GOTS 인증 유기농 면 등 친환경 소재를 도입했습니다.

허청아 올디너리매직 대표는 "이번 리뉴얼 버전 플레이키트는 대규모 고객조사에서 도출된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결과물이라 더욱 뜻깊다"며 "차세대 육아 문화를 선도하는 육아 전문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프라이빗 쇼룸 오픈은 오는 30일 예정되어 있으며, 사전 예약을 통해서 배우자 등 동반 1인과 함께 참석할 수 있습니다.

[ 김용갑 기자 / gap@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