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가 오랜 시간 신차 출고를 기다려준 고객에게 감사함을 전하기 위해 고객 보답 프로그램 '
기아 베네핏 플러스'를 운영한다고 오늘(20일) 밝혔습니다.
기아 베네핏 플러스는 180일 이상 신차 출고를 기다린 고객들을 대상으로 구독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중기 대기(180일~269일), 장기 대기(270일~365일), 초장기 대기(366일~) 기간에 따라 구독 기간이 달라집니다.
제공되는 구독 서비스로는 ▲무제한 전자책 구독 서비스 '리디 셀렉트' ▲디지털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 '지니' ▲방송, 영화, 해외시리즈 등 영상 콘텐츠 서비스 '웨이브' ▲EPL, 골프 등 프리미엄 스포츠 OTT '스포티비나우' ▲친환경·유기농 농산물 정기구독 서비스 '어글리어스' 등이 있으며, 고객은 이중 자신의 대기기간 등급에 맞는 혜택 1개를 골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기기간이 1년이 넘는 고객에게는 꽃다발도 추가 증정됩니다.
기아 베네핏 플러스는 올해 12월까지 운영 예정으로, 2023년 3월 2일 이후 차량을 출고하는 고객 중 전기차와 봉고를 제외한 차종을 출고하고 대기기간을 충족한 고객들에 한해서 출고 후 90일 이내 '마이
기아' 앱을 통해 혜택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이유진 기자 / ses@mk.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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