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이 오늘(8일) 이마트24 상품 전시회 '딜리셔스 페스티벌'을 찾아 현장경영을 강조했습니다.
정 부회장은 지난해 첫 연간 흑자 전환을 달성한 이마트24 임직원에게 "고객과 상품이 있는 현장에 해법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정 부회장은 또 "리테일 비즈니스의 핵심은 고객이고, 상품은 고객과 유통업체가 대화할 수 있는 기본적이고 필수적인 요소"라며 "불확실한 경영환경 시대에는 고객과 상품에 광적으로 집중해 투자하고 혁신할 때 위기를 돌파하고 더 큰 도약의 기회를 잡을 수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 이나연 기자 / nayeon@mk.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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