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투자증권은 '신한간편투자 웨일'을 이용한 신한투자증권 고객을 대상으로 '도전 웨일 앰버서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오늘(7일) 밝혔습니다.

오는 4월 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신한간편투자 웨일'을 이용한 고객이 자신의 SNS에 후기를 올린 뒤, 신한투자증권 인스타그램 계정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남기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신한투자증권은 이벤트 신청 고객 중 20명을 선정해 쏠X웨일 캐릭터 각인 골드바 1돈을 증정(제세공과금 22%는 신한투자증권에서 부담)할 계획입니다.

앞서 올해 2월 신한투자증권은 고객들이 주식투자에 보다 쉽고 간편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신한간편투자 웨일'을 출시했습니다.

'신한간편투자 웨일'은 PC 버전 웨일 브라우저에서 간편하게 주식거래를 할 수 있게 만든 서비스로, 별도의 화면전환 필요 없이 브라우저의 사이드바에서 실시간 주식 거래가 가능합니다.

신한투자증권은 "현재 코스피, 코스닥에 상장된 국내 주식(ETF/ETN) 거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향후 해외 주식, 금융상품 등 다양한 거래 상품을 추가해 이용자의 주식투자 경험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전했습니다.

김수영 신한투자증권 브랜드홍보본부장은 "신한간편투자 웨일은 출시한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많은 고객에게 호평받는 서비스"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사용자 개개인의 꿀팁을 확인하고, 고객 의견을 반영해 서비스 개선에 적극 활용하겠다."라고 밝혔습니다.

[ 이정호 기자 / lee.jeongho@mktv.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