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닥협회 '제13대 신임회장'에 오흥식 ㈜엘오티베큠 대표 선임


코스닥협회 제13대 신임회장에 오흥식 ㈜엘오티베큠 대표이사 회장이 신규 선임됐습니다.

협회는 오늘(22일) '제24기(2023년도) 정기회원총회'를 개최하고, 오 신임 회장 등 신규 임원을 선임하고, 금년 사업계획 등을 확정했습니다.

오 신임 회장은 1962년생으로 수원대 대학원 화학공학 석사를 거쳐 현재 엘오티베큠 대표와 한국반도체산업협회 부회장을 맡고 있습니다.

오 신임 회장을 비롯해 신임 부회장으로는 이재호 테스 대표 등 5명이 선임됐습니다.

협회는 또 허봉재 ㈜에이치시티 대표이사 등 총 7명을 신임 이사로, 기동호 코리아에셋투자증권㈜ 대표이사 등 2명을 신임 감사로 선임했습니다.

협회는 '기술과 혁신성장의 아이콘, 코스닥! 한계를 넘어 미래로!'라는 캐치프레이즈로 내세우고, 주요 경영목표로 ▲코스닥 디스카운트 등 주요 현안 발굴 및 정책대응 추진, ▲코스닥 브랜드 가치 제고 및 대내외 네트워크 사업 활성화, ▲포스트코로나 시대를 맞아 효과적인 회원서비스 확충, ▲협회 사무국의 조직역량 강화 등을 선정했습니다.

오흥식 신임 회장은 "우리를 둘러싸고 있는 글로벌 경기침체 여파와 환율 및 금리 리스크 등 녹록치 않은 경제상황 속에서 코스닥기업들의 경영환경 개선을 위해 실효성 있는 정책발굴과 규제 적정화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코스닥 브랜드 가치 제고와 함께 협회의 정체성 확립에도 역량을 집중하겠다"라고 밝혔습니다.

□신규임원 선출 내용(성명 가나다 순)

회장: 오흥식 ㈜엘오티베큠 대표이사

부회장: 김군호 ㈜에프앤가이드 대표이사, 류경오 아시아종묘㈜ 대표이사, 성규동 ㈜이오테크닉스 대표이사,이재호 ㈜테스 대표이사, 최민석 ㈜디케이앤디 대표이사

감사: 기동호 코리아에셋투자증권㈜ 대표이사, 송재민 ㈜엠로 대표이사

이사: 김진동 ㈜레이크머티리얼즈 대표이사, 오정강 ㈜엔켐 대표이사, 임일지 대주전자재료㈜ 대표이사, 정영식 범한퓨얼셀㈜ 대표이사, 조창현 ㈜세아메카닉스 대표이사, 하춘욱 ㈜씨앤투스 대표이사, 허봉재 ㈜에이치시티 대표이사

[조문경 기자 / sally3923@mk.co.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