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온라인몰이 지난 1월 25일부터 31일까지 일주일간 색조 메이크업 화장품 매출을 분석한 결과 전년 동기 대비 157% 증가했다고 오늘(2일) 밝혔습니다.

특히 립스틱·립 틴트·립 라이너 등 립 메이크업 상품 매출은 전년 대비 604% 증가하며 높은 성장세를 보였습니다.

또한 1월 25일 GS샵 라이브 커머스에서 진행한 피부 미용 기기 '메디큐브'는 2차례 방송에서 약 2억 원어치가 판매됐습니다.

이처럼 실내 마스크 의무 해제로 인한 뷰티 특수에 힘입어 GS샵 TV홈쇼핑은 고객 수요를 잡기 위해 2월 4일부터 10일까지 뷰티 특집 방송을 실시합니다.

배효권 GS샵 뷰티팀장은 "실내 마스크 의무 해제로 피부관리와 함께 메이크업까지 뷰티 상품 전체적으로 고객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이에 따라 이번 뷰티 특집에서는 스킨케어부터 뷰티 디바이스, 색조까지 고객 니즈를 반영해 다양한 상품을 좋은 혜택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 구민정 기자 / koo.minjung@mktv.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