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제로0.00/ 하이트진로음료 제공
하이트진로음료가 맥주맛 무알코올 음료인 '하이트제로0.00'의 지난해 매출이 전년 대비 31% 증가했다고 오늘(19일) 밝혔습니다.

하이트진로음료는 "제품이 출시된 2012년 판매량은 600만캔 수준이었으나 지난해 2천700만캔으로 4.5배가 됐고, 누적 판매량은 1억1천만캔을 넘었다"고 설명했습니다.

하이트제로0.00은 무알코올, 무설탕 제품이며 열량은 100mL당 4㎉ 미만으로 '식품 등의 표시기준'에 따라 무칼로리 제품으로 분류됩니다.

[ 김주리 인턴기자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