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마켓컬리 제공
컬리가 홍콩 이커머스 플랫폼 '홍콩티비몰'(HKTVmall)에서 한국식품 판매를 시작했다고 오늘(12일) 밝혔습니다.

이번 한국식품 판매는 지난해 8월 싱가포르의 식품 이커머스 플랫폼인 '레드마트'(redmart)에 입점한 이후 두 번째 해외 진출입니다.

홍콩티비몰은 2015년 설립돼 식품과 패션, 뷰티, 가구 등을 취급하는 홍콩 최대 규모의 온라인 쇼핑몰 입니다.

컬리는 홍콩티비몰에 마켓컬리 브랜드관을 열고 냉동 간편식 14개 제품을 우선 선보입니다.

이연복의 목란 짜장면, 광화문 미진 비빔 메밀 등 컬리에서만 만날 수 있는 레스토랑 간편식과 자체브랜드 상품을 먼저 소개한 뒤 판매 상품을 확대해나갈 예정입니다.

김슬아 컬리 대표는 "앞으로도 꾸준한 협력을 통해 해외 시장에 K-푸드를 널리 알릴 계획"이라고 설명했습니다.

[ 김주리 인턴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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