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포스증권이 연금저축계좌 또는 개인형퇴직연금(IRP)계좌에 입금하면 모바일상품권을 최대 3배까지 제공하는 '환승연금X3'이벤트를 올해 말까지 진행합니다.

오늘(4일) 한국포스증권에 따르면, 연금 또는 IRP계좌에 300만 원을 입금하면 1만 원, 이 돈을 보험사로부터 이전했다면 추가로 1만 원, 그리고 이벤트 참여 중인 TDF(Target Date Fund)를 가입할 경우 추가로 1만원 등 총 3만원의 모바일 상품권을 받을 수 있게 됩니다.

순입금액 300만 원부터 상품권이 지급되며, 만약에 보험사에서 연금계좌로 5천만 원 그리고 IRP계좌로 3천만 원 이상 입금하고 지정된 TDF 펀드를 가입할 경우 최대 받을 수 있는 상품권은 22만 원에 달합니다.

현재 가입할 수 있는 TDF는 미래에셋자산운용과 삼성자산운용, 한국투자신탁운용, 신한자산운용 4개사의 상품입니다.

매수금액에 따라 각 사별로 3만 원씩 최대 12만 원의 상품권이 중복지급 됩니다.

아울러 순입금과 TDF 매수 이벤트 조건을 모두 달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상품권 등의 다양한 경품이 총 400명에게 지급될 예정입니다.

한국포스증권 관계자는 "장기상품인 연금은 수수료 절감이 복리의 마법처럼 누적되므로,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한국포스증권과 함께 안정적인 노후를 준비하는 고객이 늘어나길 바란다"고 설명했습니다.

[조문경 기자 / sally3923@mk.co.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