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가 지난 2010년 처음 선보인 창고형 할인점 트
레이더스를 전면 개편합니다.
이마트는 트
레이더스의 명칭을 '트
레이더스 홀세일 클럽'으로 바꾸고 유료 멤버십을 도입하는 등의 변화로 상품 경쟁력을 강화해 급변하는 유통환경에서도 성장을 이어갈 수 있는 동력을 확보하겠다고 오늘(4일) 밝혔습니다.
도매·대량을 의미하는 홀세일을 브랜드명에 넣은 이유는 대형마트인
이마트와는 전혀 다른 창고형 할인점 본연의 이미지를 구축 위함입니다.
또 충성 고객을 확보하기 위한 유로 멤버십도 도입할 예정입니다.
그동안 트
레이더스는 누구나 쇼핑할 수 있는 열린 매장이었지만, 앞으로는 멤버십과 병행해 운영합니다.
노재악 트
레이더스 본부장은 "급변하는 유통환경과 경기 불황, 고물가의 예측 불가능한 상황에서도 끝까지 살아남을 수 있는 확실한 성장 동력 확보를 위해 총체적 혁신을 단행했다"고 설명했습니다.
[ 김주리 인턴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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