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GS25가 내일(1일)부터 사업 시너지와 연계된 요기요맥주와 골든고비맥주 2종을 선보입니다.

요기요맥주는 GS리테일의 요기요 인수 작업과 동시에 OB맥주와 함께 기획해 온라인 플랫폼 요기요와 GS25를 연계하는 상품입니다.

고객들이 요기요 앱을 통해 구매하면 GS25에서 배송을 해줍니다.

앱에서 구매하고 GS25에서 찾아가는 서비스 픽업25를 이용하면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요기요맥주는 알코올 도수 4.7도에 은은한 오렌지향과 꽃향을 함유한 라거맥주입니다.

함께 출시된 골든고비맥주는 몽골 GS25 해외사업 전략과 연계된 상품으로 몽골 내 맥주 점유율 약 90%를 차지합니다.

알코올 도수는 5.1도로 '월드 비어 어워드'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한구종 GS25 음용기획팀 주류MD는 "이번 출시된 맥주 2종은 사업 시너지를 극대화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배달 플랫폼 서비스와 해외 사업으로 국내 소비자에게도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밝혔습니다.

[ 윤형섭 기자 / yhs931@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