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6일 서울 라마다호텔 별관에 위치한 옹기아트홀에서 열린 ‘2021 베스트 아나테이너 선발대회’가 성황리에 종료됐습니다.

‘베스트 아나테이너 선발대회’는 ‘매일경제TV’ 에서 4회로 계획된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플랫폼을 통해 체계적이고 시스템화 된 오디션 방식의 선발대회로 참가자들의 치열한 경쟁과 방송인의 감성, 엔터테인먼트 재능 등을 평가하는 다양한 형식의 심사 방식이 적용됐습니다. 특히 주제영상, 평가영상, 자기소개영상 등이 제작되어 방송·미디어 분야 전문가들과 관계자들에게 아나테이너 참가자들의 능력과 매력을 뽐낸 대회가 됐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본 대회는 코로나 19 확산 우려로 사회적 거리두기 방안을 최대한 준수했으며, 식전 행사장 소독은 물론 모든 참석자는 문진표를 작성하고, 발열 체크와 손소독제로 소독을 마친 후 무관중으로 진행 됐다는 게 주최측의 설명.

치열한 경쟁을 뚫고 파이널 무대에서는 총 18인의 다양한 끼와 매력을 뽐내며, 특별상 6개 부문과 대망의 본상 1,2,3위가 발표 되며, 뜨거운 감동과 관심으로 성황리에 종료됐습니다.

본선 무대는 오는 31일 토요일 저녁 9시 매일경제TV에서 ‘2021 베스트 아나테이너 선발대회’ 마지막 회에서 확인 할수 있습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