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 100주년 맞이한 N°5에서 영감 받은 ‘CHANEL FACTORY 5’ 선보여

<CHANEL FACTORY 5 중 일부 제품 / 출처: 샤넬>

샤넬이 100주년을 맞이한 N°5에서 영감을 받은 리미티드 에디션 ‘CHANEL FACTORY 5’를 선보인다.

100주년을 맞이하여 탄생한 이번 컬렉션은 일상생활 속에서 만날 수 있는 산업용품이나 기능적인 물건에 N°5의 아이덴티티를 부여해 총 17가지 리미티드 제품을 공개한다.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귀여운 티 틴 케이스의 배쓰 밤, 세제 리필 형태 패키지에 담긴 바디 로션, 페인트 통의 샤워 젤, 물감 튜브의 바디 크림, 정비용 오일 통에 담긴 바디 오일이 있으며 이를 통해 키친(부엌), 정비소(메카닉), 화실(페인팅 스튜디오)의 세 가지 공간을 떠올릴 수 있다.

관계자는 “CHANEL FACTORY 5는 단순한 실험실 보틀에서 럭셔리하고 아이코닉한 오브제로 재탄생한 N°5 최초의 보틀에서 영감을 받았다. 이에 평범한 일상에서 벗어나게 만드는 N°5의 특별함을 떠올릴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CHANEL FACTORY 5 컬렉션의 제품들은 6월 29일에 공개될 예정이며 CHANEL FACTORY 5 팝업 스토어와 샤넬 뷰티 공식 온라인 스토어, 샤넬 뷰티 부티크 그리고 서울 플래그십에서 만날 수 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