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씨티은행이 기존보다 고객 편의성을 고려한 디자인과 최신 기술을 반영한 새로워진 씨티모바일 앱을 선보였습니다.

새롭게 선보인 '씨티모바일' 앱은 글로벌 씨티은행의 표준 디자인을 반영했습니다.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나 정보를 손쉽고 빠르게 찾아 이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고객의 자산규모와 상품보유 현황, 과거 거래 경험 등을 바탕으로 맞춤 상품과 서비스부터 해당 고객에게 적합한 프로모션 정보도 실시간으로 제공됩니다.

고객은 직접 상품과 서비스를 검색하지 않더라도 로그인 이후 첫 화면에서 자신에게 적합한 상품과 서비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로그인만으로 한국씨티은행의 예금, 외환, 대출, 신용카드, 펀드, 보험 뿐만 아니라 오픈뱅킹을 기반으로 한 다른 은행의 잔액 정보까지 한 화면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계좌 상태에 따라 연계된 다양한 거래들도 원클릭만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고객의 자산보호 및 사기예방을 위해 글로벌 인증 솔루션을 도입하여 기존보다 더욱 안전하고 편리한 바이오 및 간편비밀번호 인증을 구현했습니다.

이를 통해 보안카드나 OTP 없이 계좌 이체나 해외송금과 같은 주요 거래도 가능하도록 했습니다.

한국씨티은행 관계자는 "새로워진 씨티모바일 앱에서는 개인화된 메뉴와 알림 버튼이 제공되어 각 고객별로 관리가 필요한 서비스를 적시에 클릭 한번으로 이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