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골드 박병주대표 4/17(토) 오후 2시~5시 온라인 강연회 진행
20년 6개월만에 코스닥 천스닥 시대 안착 할 까? [바로가기]

코스닥이 IT버블 이후 20년 6개월만에 1000선을 돌파하며 ‘천스닥’시대를 열었다.
이에 증시 전문가들은 코스닥이 향후 천스닥 시대를 유지 할지 아니면 다시 900선 아래로 하락할지에 관심이 집중 되고 있다.
미 증시에서도 다우 지수는 사상 처음으로 3.4만선을 넘어서며 경제 지표 호조세로 인해 경기 회복에 대한 기대감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
금요일 국내 증시는 문대통령이 반도체 종합 강국으로 도약을 위해 다각도로 지원하겠다는 발언으로 반도체 관련주들이 강세를 보였으며 코스닥 시장에서 개인들이 5백억 순매수세로 인해 또 다시 사상 최고치를 경신하며 +0.76% 오른 1,021.62로 마감했다.
이에 투자자들은 다음주 증시에 대해서도 긍정적인 상승 랠리가 이어질 지 여부를 주목하고 있는 가운데 MBN골드는 최근 국내 증시 대응 전략과 차주에 주목해야 할 유망주를 분석하는 시간을 갖고자 4월 17일(토) 2시~5시 박병주대표의 무료 온라인 강연회 (MBN골드 사이트에서 진행)를 마련하였다.

■ MBN골드 20년 6개월만에 코스닥 ‘1000시대’ [무료강연회 참여]

오는 4월17일 (토) MBN골드에서 진행 되는 무료 온라인 강연회와 관련해 박병주대표는 “이번주 국내 증시와 미국 다우 지수는 각각 역대 최고치를 경신하며 경기 회복에 대한 기대감이 다시 살아나고 있다”며 “본격적인 1분기 실적 시즌이 도래한 가운데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할 새로운 대장주를 주목해야 한다”고 말했다.
MBN골드 박병주대표 무료 온라인 강연회는 2021년 4월 17일(토) 2시~5시에 MBN골드 사이트에서 진행 된다고 하니 주식투자에 관심이 있는 개인 투자자들은 많은 참여와 성원 바란다.

■ MBN골드 대표 무료 온라인 강연회 안내
일시 : 4월17일(토) MBN골드 사이트 (오후 2시 ~ 5시)
강연자 : 박병주대표 [4월 시장 이끌 주도주]

매일경제TV MBN골드 관심종목
한국석유, 아가방컴퍼니, 삼성바이오로직스, 휴온스, 현대차
LG전자, 녹십자, 텔레칩스, 위즈코프, 쏠리드

-본 자료는 단순 참고용 보도 자료 입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